테네시 대 조지아의 소품 베팅 3가지
테네시 대 조지아의 소품 베팅 3가지
Blog Article
1. 테네시 RB 네이트 프레이저
대학 풋볼 뉴스에 따르면 조지아의 러닝백 트레버 에티엔은 토요일에 경기에 출전하지 않기 때문에 불독스는 이번 시즌 조지아의 16번의 터치다운 중 7번을 기록한 러셔와 선수 없이 경기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.
이는 신입생 네이트 프레이저에게 문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. 그는 지난 두 경기에서 각각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. 테네시주가 러싱 수비 부문에서 SEC 2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러닝 공간이 제한적일 수 있지만, 프레이저가 NCAAF 예측에서 경기 첫 터치다운을 기록할 확률은 +550입니다.
2. 테네시 RB 딜런 샘슨
딜런 샘슨은 새해 첫날 시트러스 보울에서 아이오와를 상대로 133야드 러싱을 성공시키며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보여주었습니다. 이는 앞으로 일어날 일의 신호였습니다.
테네시 대 조지아 통계에 따르면 샘슨은 이번 시즌 모든 경기에서 최소 한 번 이상 터치다운을 기록했으며, 이번 시즌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92야드를 달렸던 유일한 경기에서 100야드를 넘지 못했습니다.
조지아의 러시 수비는 통계적으로 한 시즌 전보다 나아졌지만, 불독스의 수비진에 향후 NFL 드래프트 지명이 많았던 2021시즌과 2022시즌에는 근접하지 못했습니다.
온라인 베팅을 하려면 샘슨이 자원봉사자를 위한 대규모 테스트에서 94야드 이상의 러싱 야드를 확보할 확률 -120을 선택하세요.
3. 조지아 WR 딜런 벨
딜런 벨은 조지아가 테네시와 마지막으로 맞붙은 2023시즌 동안 시즌 최다인 90개의 리시브 야드와 두 번의 터치다운 중 하나를 기록했습니다. 토토사이트
벨은 이번 시즌 초 앨라배마를 상대로 100개의 리시브 야드를 기록했지만 텍사스와 올레 미스 팀을 상대로 45야드 동안 총 6개의 캐치를 기록하며 꽤 조용했습니다.
이번 시즌 조지아 패싱 경기는 다소 압도적인 경기였으며 벨은 캐치와 리시브 야드 모두에서 팀 내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대학 풋볼 픽을 선택할 때 벨이 리시브 야드를 최소 50야드 이상 보유할 확률은 +116이라는 점을 고려하세요.